본문 바로가기
돌고도는맛집여행

홍콩참치만두 (이수역 맛집)맛있는 요리들과 친절한 사장님

by 범목이 2022. 4. 22.
반응형

홍콩참치만두 이수역 맛집 리뷰

오랫만의 휴일~

집 근처에 있는 단골집 홍콩 참치만두에 다녀왔어요

총신대입구역 맛집
이수역 맛집

저녁 8시 반쯤 갔는데 커플분들이 웨이팅 하고 계셨어요~ 약 15분쯤 기다려서 입장!

기다리는동안 메뉴를 고르고 있으면 시간이 금방가요~!

홍콩참치만두
옥수수면
옥수수면 맛집
총신대입구역 맛집
홍콩참치만두 군만두

배가 고파서 먼저 옥수수국수와 참치군만두를 시켰습니다 ㅎㅎ

옥수수국수는 첨에만 아주 살짝 이국적인 맛 나구 맛있었어요! 국물까지 다 떠먹었네요

참치군만두는 육즙도 많구 구워진 반죽에서 할머니께서 해주시던 군만두 맛이 났습니다 ㅎㅎ

우리나라 만두랑은 조금 다르구

군만두 찐만두 모든 종류 다 맛있어요~

(갈 때마다 다른 만두종류 먹어봤어요)

그리고 반찬으로 나오는 양배추 김치도 딱 좋아요 ㅎㅎ

홍콩참치만두 돼지고기 감자채볶음

식사를 하고 안주로 감자채 돼지볶음을 시켰어요~!

돼지고기도 딱 적당히 볶아져서 맛있구

간은 살짝 센편이라 밥이랑 먹거나 술 안주로 딱이에요~

지난 번에 샐러리 돼지볶음을 먹었는데

그것도 맛있어용!!!

홍콩참치만두 매뉴판

메뉴판 구경하시라구 찍어왔어요~!

믿을 수 없는 요리 퀄리티와 가격입니다

참치만두라는 상호명에 머뭇거리지 마시구 꼭 가보세요!

계속 가시게 될겁니다 ㅎㅎㅎ

그리고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구 정이 느껴지는 곳이에요! 바빠서 힘드실텐데 항상 손님 한분한분 잘해주셔요~

영업시간도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