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고도는맛집여행

전주전집 한잔하기 좋은곳 영등포역 맛집

by 범목이 2022. 4. 24.
반응형

 

전주전집
영등포역 맛집

전주전집 영등포역 맛집

 

요즘은 일이 바빠서 데이트 할 시간을 내는 것이 어렵다.

그래서 생각한 것이 일이 끝나고 그 동네 맛집이나 명소를 방문하는것 !

 

오늘은 영등포에서 일이 마무리 되어서 영등포역 근처 전주전집을 방문하였다

모듬전 (중), 옥수수 동동주를 시켰는데 환상의 조합이었다 ㅎㅎ

전도 딱 2인용인듯 모든 종류를 2개씩 주신다

 

하나하나 집어먹으며 어떤맛인지 후기를 이야기 하는 재미가 쏠쏠

영등포역 전집
영등포역 전집

옥수수동동주 추천!!

막걸리보다 맑고, 옥수수 향도 너무좋다

옥수수 동동주가 오늘의 데이트를 기분좋게 하는데 한몫했다

영등포역 맛집
영등포역 전주전집 매뉴

영등포역 전주전집 매뉴 !

영등포역 술집
전주전집 내부사진

가게 내부의 사진~!

영등포역 술집
영등포역 술집

두번째로는 바밤바밤 막걸리를 마셨는데 이것두 추천!!

영등포역 맛집 베스트10
영등포역 맛집 베스트10

술장고 ㅎㅎ 보여드리고 싶은 맘에 찍어왔다

영등포역 주변 맛집
영등포역 주변 맛집

잘 안보이지만 올라가는 계단!

2층, 3층도있다

 

맛있는녀석들에 방영된 곳이라고한다

출연진들의 싸인!

영등포역 맛집
영등포역 주변 맛집

가게입구 ㅎㅎ

역이 가까워서 위치도 좋다!

블로그를 하면서 맛집이나 볼거리를 찾아다니는 일이 늘어서,

행복하다고 생각한 날이었다 ㅎ

영업시간을 첨부하며 마무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