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고도는맛집여행

달인 즉석계란말이 김밥 은평점

by 범목이 2022. 4. 22.
반응형

달인 즉석계란말이 김밥 은평점

안녕하세요~!! 범목입니다!

오늘은 은평구에 컨설팅 일정이 잡혀서 다녀왔어요!

새로운 장소를 가는 것도 재미있고, 매번 다른 맛집을 가는 것도 신나는 하루입니다 😍

오늘 다녀온 곳은 달인 즉석 계란말이 김밥 은평점이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구 메뉴도 맛있었어요!!

은평역 맛집
은평역 맛집

저희는 매장에서 먹었는데 매장 손님도 많구 배달주문도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김밥 맛집
은평 맛집

2인 세트를 시켰습니다~~! !

세가지 메뉴를 모두 맛보고 싶었어요!!

분식 맛집
분식 맛집

2인 세트는 요런 구성이에요~! 둘이 먹기에 적당한 양이었어요 ㅎㅎ

이뿐김밥❤️

가게 한쪽에서는 계속 김밥을 싸고 계시더라구요~! 바로 만든 김밥에 계란을 말아주십니다~!

비법 무말랭이를 얹어 먹으면 굿굿 !

떡볶이와 우동이에요~가까이서 보여드릴게요 ㅎㅎ

영업시간도 첨부합니다~~!!

반응형

댓글